수원역맛집 피자파스타맛집 화양가옥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수원역맛집 피자파스타맛집 화양가옥

수원역세무서 뒷편 골목에 위치한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밤에는 술한잔하기좋은 분위기있는 화양가옥입니다

화장실도 가게내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굉장히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화장실 안가봤으면 휘회할뻔했어요
이렇게 느낌있는 곳이였다니
가게내부 인테리어랑 맞춰서 디지인되어 있어요

요것은 삼색까르보나라 16.000원
점심 런치메뉴에있는 파스타는 좀더 저렴한가격에 먹을수있더라구요

요즘 파스타가격이 비싼것같아요
양에 비해서... 푸짐하게먹고싶어서 집에서 많이 해먹는편이에요
둘이먹을수있는 양은 아니에요 일인파스타양이였어요

빨간색가루는 고춧가루개 아니라는거ㅎㅎ
가운데에 신선한 노른자 올려져 있구용
베이컨이랑 버섯도 들어가있어요

요건 올리브어쩌고 피자인데 매콤한빨간소스랑 샤워크림같은게 올려져있는데 너무 궁합이 잘맞았어요

마늘조각도 올려져있는데 마늘향은나지 않았어요
탁월한 선택이였던 피자선택

한조각한조각 떼어먹기도 편했어요
피자가 올려진 나무도마판이 좀더 컸으면 좋겠더라구요
토핑은 푸짐한데 판이작아서 계속 떨어진다능

요거는 루꼴라체리피자였나?
녹색 시금치가 올라간 화덕피자같은거 좋아함

안에 리코타치즈가 듬뿍들어있었어요
일단 도우자체가 치아바타같이 쫄깃쫄깃한 식감이어서 맛있었구요

모든피자도우는 동일하고 위에 토핑만 피자종류에따라 다르게 올라가는거 같아요
여자들이 좋아할피자
리코타치즈가 많이들어가있는게 맘에듬
혼자먹는다면 막판에 달달하게 치즈가많다고 생각될수도있음

런치에 간다면 화양가옥 돈까스 꼭 먹어보고싶어용
어느손님이 돈까스먹은 흔적을 남기고 가서 돈까스메뉴도 있구나 라고 알게 되었어요

매장분위기는 오픈키친이고
바형태의 테이블도 있네용

저녁에 술한잔하기도 좋은 이태리선술집이라고 말하네요

피자도우가 준비되어 있어요
주문에따라서 바로 만들어주시는것같아요

메뉴판도 느낌있네요

파스타종류는 양에비해 가격이 너무비싸게 느껴지네요

인테리어가 옛스러워요
70년대? 한양느낌?ㅎㅎㅎ

영화세트장같은 느낌이 들게 하는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