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초밥 아주대초밥 아주대삼거리맛집 아주대맛집 내돈내산 초밥후기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인계동초밥 아주대초밥 아주대삼거리맛집 아주대맛집 내돈내산 초밥후기

아주대삼거리에서 좀더 와서 빕스있는쪽 맞은편이라고 해야할듯
인계동 동문 굿모닝힐아파트밑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대로변에 있어서 버스타고 가다가도 자주본곳이다
엄마가  깨끗히 보이는게 먹어보고 싶다고 했는데
이제 가봤다ㅎ

 

체인점은 아닌것 같다
아파트상가여서  아파트로 주차장 이어진줄 알았는데
상가는 따로 써서 다시 유턴해서 갔다는...
주창장은 굉장히 협소하다
그냥 안쪽 갓길에 주차했다

귀여운 일러스트그림으로 메뉴판이 되어있다
오므라이스잼잼 만화책에서 보던 그림같다

먹음직스러운 그림메뉴

눈길이 가는 특이한메뉴 흩뿌린덮밥
초밥이 뭉쳐있지 않고 도시락처럼 흩뿌려 있어서  젓가락으로 먹으면된다

와사비그림 너무 현실적이면서 귀여워
와사비 갈은것만봐서 저렇게 생겼구나..

간장에 일본어 쓰여있으니까
매일보던  진간장이랑 다르게  전문적이고 초밥집이다 보니까 간장이 몬가 다른맛일것 같아ㅎ

 

초밥이 벽에 붙어있다ㅎㅎ

주문한 흩뿌린덮밥11.000원

잘게 썰린  연어와 회, 계란, 새우
밥에 간도 되어 있어서 골고루 퍼먹으면된다

생와사비 함께 올려먹어야 맛있음
밥이 살짝 많게느껴졌다
토핑만 다먹으면됨ㅎ

락교랑 생강절임
락교는 잘 집어먹게 되는데  생강절임은 너무 맛이 쎄ㅎ

닭가라아게덮밥 9.500원
밥메뉴 주문하면 미니우동이 함께 딸려옴

마요네즈가 뿌려진 치킨마요느낌ㅎ

닭가라아게가 큼직하고 닭다리살인지 부드러웠다

 

 

 

 

 

밥위에 깔린 계란과 양념이 적절하다
밥양이 은근많았다

튀김오뎅우동 9.000원
미니카레덮밥이 함께 나오는지 몰랐는데 개이득ㅋㅋ
계란후라이까지 얹어있음

오뎅을 튀겨서 그저그랬다
나는 물에 삶은 오뎅이 맛있는듯
딱딱하다 해야하나
카레랑 세트로 안나왔으면 살짝 비싸게 느껴졌을것 같다

카레는 일본식느낌인데  나쁘지 않았다

오복채느낌의 단무지가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