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고깃집 동탄삼겹살 동탄1신도시 동탄삼성반도체 동탄맛집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동탄고깃집 동탄삼겹살 동탄1신도시 동탄삼성반도체 동탄맛집 추천

동탄1신도시 이쁜빌라들이 모여있는곳에 위치하고있는  점심부터 여는 도니1985라는 고깃집이다

 화성시 동탄대로14길 9 1층도니동티1985

 

어머니랑 함께 장사하고 계신것 같다
점심시간에 고기구워먹으러 갔는데
피크타임되니까 주변억 회사분들이 마구 들어오시더니  금방 만석이되었다
대부분 김치찌개류를 드셨다
주변이 한적하다고 느꼈는데  진짜 금방다찼다ㅎ

 

샐러드바를 이용해서 두번째부터는 더먹고싶은만큼
가져다 먹을수 있다

동탄돼지고기맛집 메뉴판
간단하고, 실사판 그림이 보여서 좋았다

제주산 생돼지고기라서 쫄깃하니 말해머해
고기는 고기대로 고기집에서 사이드메뉴에 관심많음
누룽지가 있어 주문해보려한다

윤기나는 생제주산 숙성 돼지고기
둘이가서 3인분으로 시작했다

오겹살먼저
사장님이 맛있게 구워주신다

오동통하니  맛있어보임

명이나물말고 깻잎절임이 있었다

와사비주는곳에서 와사비 무조건 먹는편
궁합이 맛있다

이건 깍두기모양의 깍둑덧살이다
육즙은 가둬있으면서 두툼해서 씹는맛이 최고였다

맞다 여기에는 양념게장이 반찬으로 제공되었다
그래서 누룽지가 땡겼던것 같기도하다
또먹고싶으면 게장은 추가해야한다

같은날 점심고기뿌시고
저녁도 고기뿌시러ㅎㅎ 동탄삼성반도체가 맞은편에 보였던 맛집거리였다
처음가보는곳 동탄구석구석은 처음이었다

 화성시 삼성1로 144-9

12시쯤 고기먹고 4시에 또 고기ㅎㅎ

여기도 제주산 생돼지고기다

고사리랑 콩나물무침 김치를 철판에 올려서 한번에 구워먹을수 있어 좋았다
나오는 반찬들이 맘에든곳

양파절임도 맛있고 반찬들을 직접 다만드시는것  같았다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신다
구워주시는곳이 좋다

두툼하니 고기굽는 판도 맘에듬

돼지기름이 반찬쪽으로 흘러 나가면서 김치가 맛나게 기름코팅되면서 구워진다

지금이 노릇노릇 딱맛있을때

명이나물에 와사비 얹어 먹는게 젤맛있음
와사비에 감귤즙을 넣으셨다고한다
그래서 귤향이 나는게 너무 특색있었다

상추쌈은 무조건 처음에 가져다주시는 상추는 다먹는편이다

고기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음

고기주문해서 먹으면 찌개를 무료로 제공해주신다고 메뉴판에 쓰여있다
다른고깃집에서 볼수없던 순두부찌개를 선택했다

바지락조개랑 새우도 들어있고 두부도 왕건이에 메인메뉴로도 손색이 없었다
얼큰하니 진짜 맛있었다
사장님어머니께서 주방에서 음식을 만드시는것 같은데 손맛이 장난아니신것 같다

인고고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성격이 너무 좋으셔서 기분도 좋았던곳이다